6.jpg 
 
[한국금융경제-박진수 기자] '조이시티'는 '인플레이 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 홍보모델 경리의 메이킹 필름을 19일 공개했다.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경리는 ‘시라누이 마이’로 완벽 변신한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하며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5.jpg
 
공개된 영상에는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는 경리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으며,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를 플레이하는 모습과 광고 촬영 소감 인터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조이시티는 코스프레 화보 인기에 힘입어 최근 경리와 함께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시라누이 마이’ 캐릭터의 음성 녹음을 마쳤으며, 곧 게임 내 반영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kal.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