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한국금융경제-박진수 기자] 22일 PC하드웨어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는 지스킬(G.SKILL)이 ‘LOL 챔피언스 섬머 2013’의 방청석에 지스킬 VIP존을 운영중이라 밝혔다.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국내 공식 프로 리그인 ‘LOL 챔피언스 섬머 2013’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중인 지스킬은 본선 경기가 펼쳐지고 있는 용산 e스타디움 스튜디오 내 지스킬 VIP존을 마련하였다.

지스킬 VIP존은 지스킬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관련 유저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좌석으로 좌석 배정에 있어 어려움 없이 지정석을 통한 편안한 방청 및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까지 진행되었던 ‘2013-2013 윈터’시즌과 ‘2013 스프링’ 시즌을 통해 리그 스폰서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는 지스킬과 이노베이션티뮤는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추첨, 결승전 관람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왔다. 그 일환으로 이번 ‘2013 섬머’ 시즌에는 지스킬 VIP존 좌석 배치 운영을 시작하게 된 것이라고 이노베이션티뮤 관계자는 밝혔다.

경기 운영은 물론 참가 선수들의 제 기량을 발휘하는데 있어 안정적인 시스템을 위해 리그 경기에 사용되는 공식 PC메모리로 채탹되며, 리그 운영 관계자들에게도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의 평가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 섬머 시즌부터는 시즌 내 가장 높은 KDA(게임내 킬 + 어시스트 / 데스의 비율)를 기록한 포지션별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부상을 지스킬이 직접 지원하게 되어, ‘지스킬 KDA 랭킹’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8월말 섬머 시즌 결승전 경기 종료 후 직접 시상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