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삼국지의 이면’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RPG '용투'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23일 15시부터 실시하고, CBT를 기념한 게임 7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용투'는 국내 게임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대협전', '진미인', '몽환지성'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2D 그래픽의 한계를 뛰어넘은 디테일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오브젝트의 변화, 기존 삼국지 소재들과는 상반되는 게임 스토리 등 여타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된 게임 요소들을 이번 CBT 기간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CBT 기간인 만큼 육성이 수월하도록 1레벨부터 60레벨까지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영웅이여, 진격하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 내 GM과 소통하며 이벤트를 참여하는 ‘영웅을 위한 CBT 맞춤 5종 이벤트’ 등을 포함한 이색 7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이번 CBT에는 다양한 전장 시스템과 기존 웹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요소를 선보이고, '용투'만의 차별화된 운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용투' 사전 CBT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한 회원이라도 CBT 기간 중 언제든지 회원가입만 진행하면 곧바로 CBT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