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네티모, 무협 서버대전 '용쟁호투' 베타서비스 실시
상태바
[G밸리]네티모, 무협 서버대전 '용쟁호투' 베타서비스 실시
  • 박광수
  • 승인 2013.07.2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agon_logo_black-1.jpg 
 
[G밸리-박광수 기자] 지난 12일 티저사이트(http://dragon.ipopcorn.co.kr)를 오픈한 국내 최초 무협 서버대전 게임 '용쟁호투'가 베타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테스트 유저를 모집한다. 
 
'용쟁호투' 서비스 회사인 ㈜네티모(대표 김만호)는 25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하는 베타테스트에 앞서 24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 유저에 선발되면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다양한 해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훌륭하게 업무를 수행한 테스터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국내 최초의 무협 서버대전 게임 '용쟁호투'는 화려한 수식어답게 각 서버 이용자들이 연합해 치르는 무협 서버대전이 이 게임의 백미다. 
 
dragon_logo_black-0.jpg 
 
따라서 게이머는 지금까지의 어떤 게임에서도 볼 수 없는 장엄하고 장대한 스케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각 레벨대 게이머들끼리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선수들의 독주'에서도 벗어날 수 있다.  
 
아울러 서버별 최종 승자가 되는 관문인 '공성전'도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다이나믹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시스템 역시 국내 유저들에게 친숙한 '동양사상'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접근하기가 용의하다. 
 
네티모 김민호 대표는 "정식서비스 오픈을 위해 많은 게임 테스터들의 호응을 바란다"며 "동양문화를 적용한 게임 확대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네티모측은 베타서비스 가입자에게 출시기념 상품 증정과 사주 확인, 그에 맞는 캐릭터 추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