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 삼성 프린터, 미국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서 ‘최고 제품’ 으로 선정
상태바
[G밸리] 삼성 프린터, 미국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서 ‘최고 제품’ 으로 선정
  • 박진수
  • 승인 2013.07.2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pp.jpg

[G밸리-김재영 기자] 23일 삼성전자 프린터가 미국의 사무기기 전문 평가기관인 바이어스랩(Buyers Laboratory Inc., BLI)으로부터 ‘최고 제품’과 ‘최고 에너지 효율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최고 선정을 받은 제품은 삼성전자가 개인 및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한 A4 컬러/모노 레이저 프린터와 복합기 등 총 6개 모델이다.

특히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CLP-680시리즈, CLX-6260FD/FW)는 2013년 상반기 ‘최고 제품’ 선정에 이어 하반기에는 ‘최고의 에너지 효율 제품’에 선정돼 2관왕을 달성했다.

바이어스랩은 실제 사무 환경과 동일한 사용 조건에서 에너지 소비량, 재생 용지 사용시 출력 성능, 토너 용량, 년간 사용 비용 환산 등을 평가해 친환경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바이어스랩 연구원 조 채스너(Joe Tschner)는 “삼성전자의 컬러 레이저 복합기(CLX-6260FW)는 경쟁 모델 대비 년간 에너지 소비량이 최대 52% 적으면서도 최신 친환경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