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 기자] 23일 브리츠 액세서리즈 사업부는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인기몰이 중인 자사의 휴대용 스피커 BA-U2 Retro 기프트팩 한정판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BA-U2 Retro는 과거 유행했던 휴대폰과 흡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MP3 음원과 FM 라디오 기능을 수행하는 휴대용 스피커다. 작지만 타 포터블 스피커보다 뛰어난 사운드 재생 능력을 갖췄고 탈착 가능한 자체 리튬 이온 배터리로 장시간 야외에서 사용 가능하다. 충전은 대부분 스마트폰이 쓰는 마이크로 USB 단자로 이뤄진다.

전면에 장착된 키패드와 LED 디스플레이는 쉽게 FM 주파수를 입력하거나 검색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MP3 음원 검색을 지원한다. MP3 음원은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에 카드를 꽂아 감상 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USB 단자로 PC나 노트북에서 데이터 읽고 쓰기가 가능하다.

음악 재생과 라디오 기능 외에도 아웃도어 활동이 잦은 소비자를 위해 제품에 고휘도 LED 조명등을 달아 야간에 손전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크기는 폭 50mm, 길이 124mm, 두께 24mm로 한 손에 쥐어도 어색하지 않다.

이번 기프트팩 한정판에 대해 브리츠 관계자는 “아웃도어의 인기에 힘입어 선물용 패키지에 대한 요구가 꾸준히 이어졌다. 이에 단순한 패키지 디자인의 변화가 아닌, 선물로 하기에 좋은 구성으로 특별한 한정판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