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 라이브플렉스,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 태국 정식 서비스 돌입!
상태바
[G밸리] 라이브플렉스,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 태국 정식 서비스 돌입!
  • 김재영
  • 승인 2013.07.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스블레이드_1.jpg
 
[G밸리-이승미 기자] 라이브플렉스,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 태국 정식 서비스 돌입!
 
라이브플렉스는 24일 자사의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지난 4월 태국의 게임 기업 SBT(Stand Best Tech CO.,LTD)와 ‘퀸스블레이드’의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지화 작업 등의 기술적 준비 및 게임 운영, 마케팅 등의 제반 준비를 완료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지난 7월 17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해 최종 점검을 마쳤으며, 현지 사용자들의 높은 참여와 긍정적인 반응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기대하고 있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측의 설명이다.
 
퀸스블레이드_2.jpg
 
'퀸스블레이드'는 라이브플렉스의 대표적 온라인 게임으로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대립하는 구조 속에 끊임없는 전투가 벌어지는 다양한 전장 시스템, 캐릭터들이 강력한 거대 병기로 변신하는 맥서마이징 시스템, 다양한 편의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한편, '퀸스블레이드'는 현재 국내 및 미국과 대만에서 서비스가 진행 중이며, 해외 진출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유럽, 남미, 여타 아시아권 국가들에서의 현지 서비스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 받는 게임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