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 킹덤파이터즈, 4일간 최종 테스트 실시
상태바
[G밸리] 킹덤파이터즈, 4일간 최종 테스트 실시
  • 이승미
  • 승인 2013.07.2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01.jpg

[G밸리-이승미기자]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액션RPG ‘킹덤파이터즈’의 최종테스트를 26일 낮 3시부터 네이버 게임과 동시 실시한다고 밝혔다.

‘킹덤파이터즈’의 Final Test는 26일 낮 3시부터 29일 낮 3시까지 총 72시간 진행하며, CBT와 마찬가지로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네이버게임을 통해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네이버 계정으로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Final Test에서는 기존 CBT서버의 데이터 초기화 없이 진행되며 추가 신규 서버가 오픈되어 중반 이후의 콘텐츠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Final Test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킹덤파이터즈’의 프리미엄 서비스 VIP 4단계의 혜택 및 400금화를 제공해 유료콘텐츠를 미리 즐길 수 있으며, Final Test 기간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킹덤파이터즈’를 홍보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100금화 및 정식 런칭 시 200금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특히, Final Test 기간 중 상위 랭커 100등에게는 문화상품권 총 200만원 및 OBT 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와 OBT시 사용 가능한 100금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킹덤파이터즈의 CBT 이후 유저님들을 만족 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며, “전 연령층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