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주)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의 신작 웹게임 '로봇혼온라인'의 CBT를 24일부터 3일간 자사 게임포털 TNTGame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봇혼온라인'은 다양한 파츠 부품을 획득하고 조립하여 자신만의 로봇을 사용하여 전투를 펼치는 로봇 액션게임으로 기존의 RPG 장르가 주를 이루는 웹게임 시장에서 직접 로봇을 조종하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강조하고 있다.

'로봇혼온라인'의 로봇은 7종의 파츠를 조합하여 완성되며, 스킬과 무기는 물론 스킨과 페인트 아이템을 사용하여 독특한 외형을 연출 할 수 있다. 로봇의 조작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FPS 방식을 채용하여 쉽고 직관적으로 컨트롤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시나리오를 따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미션모드를 시작으로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PVP모드, 로봇의 한계를 측정해 볼 수 있는 도전형 컨텐츠인 극한도전모드, 길드를 만들고 다른 길드와 전투를 벌이는 길드 및 길드전모드 등 방대한 시스템을 선보인다.

OBT에서는 한국과 일본의 유명 로봇이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참전할 계획으로 로봇 매니아 층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테스트 참여 시 OBT에 사용 할 닉네임을 사전 선점 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경우 OBT에서 공개 예정인 레어 로봇스킨과 대량의 게임자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