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1.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10일부터 ‘한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퍼즐앤드래곤’ 유저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오는 19일까지 총 6가지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는 14일 오후 3시부터 다음 날 3시까지 레어에그에서 ‘일본신’, ‘천사신’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부속성을 지닌 강력한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헤라 우르즈 강림’이 국내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마법석을 하루에 한 개씩 선물하며,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2배, 요일 던전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이 1.5배 상승한다. 

더불어 무지개 파수꾼을 포함한 진화 소재 몬스터를 우정에그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게릴라 던전에서는 ‘메탈 드래곤’, ‘골드 드래곤’, ‘루비 드래곤’, ‘사파 드래곤’, ‘에메 드래곤’이 모두 등장하는 한편 ‘킹 드래곤’의 출현 확률도 2배 증가한다. 

‘퍼즐앤드래곤’의 ‘한여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