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jpg

[한국금융경제-박광수 기자] 삼성전자는 8월 10~11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구 소재 타임스퀘어에서 '2013 삼성전자 S데이 모션싱크 체험 이벤트'을 열고 고객들과 특별한 여름추억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션싱크 출시 후 처음 갖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기존 청소기와 차별화된 삼성 청소기 모션싱크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드라이빙하는 것과 같이 즐겁게 느낄 수 있도록 레이싱 파크 형태로 특별 구성했다. 삼성전자는 고객들의 모션싱크 체험을 위해 총 3단계의 드라이빙 코스를 준비했다. 문턱, 카펫 등의 주거 공간을 재현한 이 코스는 고객들이 실제 가정에서 모션싱크로 청소하는 듯한 체감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단계별 코스를 통과하는 성취감과 재미까지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고객들은 커브 코스, 장애물 코스, 직진 코스를 부드럽게 통과하며 모션싱크의 민첩한 회전성과 유연한 이동성, 뛰어난 안정성을 크게 공감했다. 체험이 끝난 후에는 스크래치 복권 응모를 통해 모션싱크 청소기, 아이스 음료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에 당첨되는 기쁨도 누렸다. 또한 삼성전자는 모션싱크의 강력한 흡입력의 원동력인 '싸이클론포스 멀티'를 노출형으로 전시해 고객들이 시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청소 용도에 따라 활용하는 브러시 3개가 장착된 모션싱크만의 '일체형 멀티 핸들'도 실제 가구와 비치해 고객들이 직접 조작해보면서 멀티 핸들의 편의성과 간편함도 느낄 수 있도록 적극 배려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김은선 씨는 "집에서 사용중인 청소기는 얕은 문턱에서도 쉽게 걸려 직접 들어 옮기거나 세게 잡아 당겨야 한다"며 "모션싱크를 직접 써보니 부드러운 주행과 핸들링, 흡입력까지 탁월해서 왜 청소가 기분 좋은 드라이빙이 된다고 하는지 공감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남겼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됐다. 고객들은 모션싱크 드라이빙 체험 모습을 개인 SNS에 인증샷으로 올려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아이스 음료 상품권도 받는 등 또 하나의 재미까지 만끽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자신 있게 선보인 모션싱크 청소기를 고객들이 가까이서 눈으로 보고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모션싱크와 함께라면 청소가 세상에 없던 즐거운 드라이빙이 될 수 있음을 몸소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