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jpg

[한국금융경제-박광수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 홍보를 위해 부산 해운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광장에서 진행되며 피서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피서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해운대에 설치된 '밀리언아서 부스'에서 진행하는 '염하형 해운대 Festival'에 참여하면 된다.

페스티벌은 뽑기 이벤트는 물론,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SR+ 100레벨 쿠폰, VIP 쿠폰과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비치볼, 부채, 음료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특별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염하형 아서걸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고 즉석사진을 촬영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당 부스를 방문하는 참여자 가운데 VVIP(밀리언아서 60레벨 이상 유저)를 위한 특별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우선, VVIP 가운데 이벤트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밀리언아서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 매일 100명씩, 총 300명에게는 스페셜 경품 '레어아이템 피규어 예약권' '한국 염하형 일러스트 족자' '밀리언아서 한정판 티셔츠'와 '6배수 염하형 리온 카드' 등을 일자별로 지급한다.

한편, 8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화제가 됐던 한국 염하형을 기념해 염하형 미녀들이 해운대 해수욕장 곳곳에 깜짝 출현, 유저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별히, 해운대 해수욕장에 출현하는 아서걸과 용기내어 인증샷을 찍은 용감한 아서에게는 VIP쿠폰을 지급한다.

아서걸 상세 출현 장소에 대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tozma)을 확인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본 행사 기간 중 밀리언아서를 1번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와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염하형 해운대 Festival 행사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하와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