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814104546_1232355325.jpg

[한국금융경제-박진수 기자] LG전자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침구 관리 중요성에 대한 전문 강사의 미니 강의와 함께 최신 개봉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미니 강연은 ‘잠이 인생을 바꾼다-쾌적한 침구관리 편’이라는 주제로 숙면과 침구관리법에 대한 유익한 설명이 진행될 예정이다. 미니 강연 이후에는 영화 ‘관상’의 무료 상영이 준비돼 있다. 영화 ‘관상’은 조선시대, 얼굴을 통해 앞날을 내다보는 천재 관상가에 대한 이야기로 백윤식·송강호·이정재·김혜수·조정석·이종석 등 인기 배우들의 출연 만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침구킹 구매 고객 중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오는 9월 26일(목) 롯데시네마 피카디리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은 8월 중 구매한 침구킹의 구매 장소와 시리얼넘버 등 침구청소기 구매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LG전자는 최근 폭염으로 인한 열대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데다, 긴 장마 이후 찾아온 폭염으로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병원성 균 등 알레르기 원인물질이 증가하기 쉽기 때문에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LG전자가 이번 이벤트와 함께하는 침구청소기 침구킹은 바이올린 모양으로 몸체와 손잡이를 40도 각도로 설계해 청소 시 허리와 손목에 들어가는 부담을 최소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힘은 적게 들어가면서도 강력한 ‘듀얼펀치’가 분당 8천 번씩 앞뒤로 두드려 성능이 침구에 있는 집 진드기를 말끔히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모델 대비 전력 사용량을 줄여 에너지 절감까지 도모한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