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CV.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이달 14일부터 28일까지 유저 대상 아트 공모전 ‘리얼 사이퍼즈(REAL CYPHERS) 팬아트 콘테스트 2013’을 실시한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사이퍼즈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출품 분야는 코스튬, 카툰, 팬아트 등 크게 세 가지다.

코스튬 부문은 캐릭터 코스튬 디자인 작품으로, 카툰 부문은 사이퍼즈를 주제로 하는 단편 및 장편, 옴니버스 형식의 작품으로, 그리고 팬아트 부문은 코스튬 디자인과 카툰을 제외한 모든 소재의 디자인 작품으로 응모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최신형 태블릿(WACOM Intuos5 PTH-850)과 디지털 스케치펜(WACOM Inkling), 2만 테라(게임 머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다양한 분야에 걸쳐 뛰어난 재능을 자랑하는 유저분들 덕분에 벌써 세 번째 공모전을 열게 됐다”며 “유저들의 숨겨진 끼를 마음껏 펼치고 공유하는 장(場)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능력자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은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DP 드니스 블루 부스터’, ‘EC 드니스 레어 부스터’ 등을, 공성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그랑플람의 수하물’ 아이템을 각각 지급하며 4일 연속 접속한 유저에게는 ‘슈퍼부스터 유니크’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14일부터 21일까지는 ‘피카PC방’에서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규 캐릭터 ‘드니스’ 이미지를 찾아 클릭하면 ‘블루 부스터’, ‘랜덤 스타터팩L’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