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CV.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국내 최초 리얼한 타격감과 액션성’을 내세운 신작 웹 액션 RPG '무장쟁패'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무장쟁패'는 기존 국내 게임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대협전, 진미인, 몽환지성, 용투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액션 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마치 콘솔 게임을 즐기는 듯한 액션성과 타격감은 물론 누구나 쉽게 강타, 연타, 난타를 구사하여 ‘때리는 손맛’이 살아있는 신작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공식 홈페이지에는 액션 RPG 장르의 걸맞게 붓 터치를 최대한 활용하여 액션성이 강조되도록 표현하였으며, 게임소개, 캐릭터 소개, 커뮤니티, 실시간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게시판도 함께 오픈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무장쟁패는 완성된 타격감과 액션성이 백미인 때리는 손맛이 살아있는 웹게임”이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게임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CBT 기간에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장쟁패'는 RPG의 방대함은 물론, 천여 개에 달하는 ‘퀘스트’, ‘길드전’, ‘공성전’, 용병을 육성하여 전투 파트너로 만드는 ‘용병 무장 시스템’, ‘인스턴트 던전’, ‘보스전’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와 매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 등 각양각색의 시스템이 게임 내 존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