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jpg

[한국금융경제-박진수 기자] LG유플러스와 스타트업 포털 데모데이가 스타트업들의 성공적인 창업 지원 및 육성을 위해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서비스 지원 및 공동사업을 수행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데모데이에 등록된 1만여 개의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그룹웨어 3개월 무료 및 설치비 면제 ▲웹호스팅/모바일호스팅 6개월 무료 ▲ 전국대표번호 3개월 무료 및 50% 요금할인 ▲ 전자세금계산서 50% 요금할인 ▲웹팩스 3개월 기본 이용료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자금 사정이 어려운 스타트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이번 혜택은 데모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신청자격은 데모데이에 등록된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이고,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스타트업은 홈페이지에 등록 즉시 신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영수 SOHO추진담당은 “이번 데모데이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LG유플러스의 기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초기 창업에 부담을 느끼는 스타트업들에게는 회사 시스템을 탄탄히 구축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동사업 추진을 통해 중소기업과의 동반 성장 및 창조 경제를 실현하는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