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CV.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실제 프로야구 경기 결과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날아라! 다이노스!’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신생 구단 ‘NC 다이노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로, NC 다이노스가 실제 야구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보상이 제공된다.

특히, 이용자가 게임 내 선호 구단을 NC 다이노스로 설정하고 게임을 즐기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NC 다이노스 선수들은 엔트리브소프트와의 스폰서십 체결로 'MVP 베이스볼 온라인'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한다.

또한, 넥센 히어로즈 4번 타자 박병호 선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박병호 선수 경기 결과에 따라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페넌트레이스 종료 때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박병호 선수가 1루타, 2루타, 홈런 등 호성적을 기록할 때마다 게임머니를 받게 되며, 만루 홈런을 터뜨리면 50만 MP가 제공된다.  한편,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응용한 '그라운드 마블'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

'그라운드 마블'은 이용자가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말을 움직여 말판 위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말판은 안타, 파울 등 야구 용어로 구성됐으며, 이용자는 홈런, 안타 같은 실제 야구에서 점수를 낼 수 있는 칸에 도착해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