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20130816.jpg 
 
[한국금융경제-박광수 기자] (주)더파이브인터렉티브에서 서비스하는 힐링온라인이 16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에서 상위권에 위치하며 많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힐링온라인은 9일 '힐링온라인 잠깐해도 롤스킨?' 이벤트와 함께 큰 주목을 받고 서비스를 시작 했으며 지난 1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지난 15일 광복절 기념 깜짝 퍼포먼스로 24시에 운영자가 게임내 시스템 메시지로 "대한독립만세!! 대한독립만세!! 대한독립만세, 힐링온라인 운영팀은 광복절을 맞이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중입니다. 함께해요"라는 메시지를 공지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힐링온라인의 중요 게임 시스템으로 가족시스템에서 확장되는 길드, 국가 시스템과 국가간의 대립으로 이루어지는 대규모 국가전이 있다. 
 
그외에 게임내 NPC를 유혹해 키스를 받거나, 마법의 바둑판, 가족 나무 키우기, 캠프파이어, 댄스 페스티발 등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운영자가 광복절을 알려주네", "힐링온라인 롤 점검하는 동안 봤는데 재미있는 것 같다" "롤 점검하는 동안 힐링온라인이나 해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힐링온라인에 대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ho.webgamech.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