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CCV.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게임빌의 '히어로마스터'가 출시 전 세몰이에 들어갔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기대작 ‘히어로마스터’의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히어로마스터’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소셜 전략 롤 플레잉 게임으로, 게임빌의 개발 노하우가 담겨 있는 수작으로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게임빌은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와 친구를 추천한 전원에게 레어급 게임 아이템인 ‘절대 반지’를 제공한다.  ‘히어로마스터’는 소셜과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풍부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어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4인의 히어로 육성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영웅 캐릭터들의 레벨과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전략적으로 다양한 전투를 이끌 수 있다는 점은 가장 흥미로운 요소로 꼽힌다.

또한, 전투를 통한 경제 시스템, 영웅과 유닛의 조합 등 게임 전반에 녹아 있는 탄탄한 게임성으로 시종 긴장감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빠르면 내달 초,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