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823132947_1115898641.jpg 

[한국금융경제-박진수 기자] 26일 안리쓰(Anritsu Company)는 케이블 및 안테나 애널라이저 부문에서 프로스트앤셜리번(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2013년 글로벌 마켓쉐어 리더십 어워드(Global Market Share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앤셜리번은 선도적인 성장 파트너십 기업이다. 프로스트앤셜리번은 케이블 및 안테나 애널라이저 부분에서 안리쓰가 시장선도업체로서 달성한 실적을 높게 평가하여 이 상을 수여하고, Site Master 케이블 및 안테나 애널라이저 제품군의 기능, 내구성, 신뢰성을 공식 인정했다.

프라시마 봄마칸티(Prathima Bommakanti) 프로스트앤설리번 산업연구원은 “기존 제품들의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는 유사한 접근방식과 함께, 강력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안리쓰가 전세계 케이블 및 안테나 애널라이저 시장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펼칠 수 있게 한다. 안리쓰는 자사의 핵심적인 경쟁력을 활용하며 수익성, 유용성,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한다. 이에 따라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 만족을 최대화시킨다”라고 말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의 글로벌 마켓쉐어 리더십 어워드는 매출액 또는 단위별 관점에서 업계 내에서 한 회사의 리더십 위치를 인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안리쓰는 프로스트앤셜리번 산업연구원들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려고 하는지, 고객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연구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이 세 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시장평가를 철저하게 수행한 후에 수상을 받게 되었다.

프로스트앤셜리번은 이번 수상 발표와 함께, 사이트 마스터 S331L(Site Master S331L) 애널라이저와 이 제품의 우수한 기능, 사용자 친화적인 설계, 신뢰성 및 비용 효율성 등이 안리쓰가 업계 선도적인 지위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한 가지 예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