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827_ 판타지러너즈 for Kakao 빅뱅 캐릭터 출시 기념 영상 공개.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 기자] 최고의 아이돌 그룹 빅뱅이 ‘판타지러너즈’에서 달린다!

㈜넥슨(대표 서민)은 27일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를 대표하는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의 캐릭터 3종을 출시하고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는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 ‘태양’, ‘승리’ 등 총 3종의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빅뱅 멤버 ‘승리’의 유쾌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된 ‘지드래곤’, ‘태양’, ‘승리’ 캐릭터는 생김새는 물론 헤어, 의상까지 멤버 각각의 개성이 그대로 반영됐으며,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캐릭터 음성을 비롯해 이들 캐릭터 특성에 최적화된 S급 무기까지 같이 선보여 재미를 더한다.

넥슨은 빅뱅 캐릭터 3종 출시를 기념해, ‘판타지러너즈 for Kakao’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유저에게 ‘지드래곤’, ‘태양’, ‘승리’의 캐릭터를 여러 가지 상황에 맞춰 재미있게 묘사한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 9월 2일까지 일주간 무료로 제공한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네 명의 캐릭터를 파티원으로 구성해 동시에 달리면서 몬스터를 공격하는 릴레이 액션게임으로, 카카오톡 친구 중 한 명을 ‘용병’으로 선택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차별점을 내세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