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는 최근 국제크리켓협회(ICC)와 손잡고, ICC 크리켓 월드컵 2015의 앱인 ‘ICC 크리켓 월드컵 2015 매치 센터(ICC Cricket World Cup 2015 Match Center, 이하 매치 센터)’를 출시했다. 
 
SAP는 이번 협력을 통해, SAP HANA 플랫폼 및 애널리틱스를 기반으로,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크리켓 월드컵의 역사와 인사이트를 전세계 크리켓 팬들에게 최초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데이터 가상화 및 분석 기술을 활용해 팬들이 토너먼트 경기를 보다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100120150320101443_2140879079.jpg
 
SAP는 HANA 플랫폼과 애널리틱스 도구를 활용해, 수집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 및 단순화하고 매치 센터 앱에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해당 앱은 경기 스코어를 온라인 상에서 가장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뿐만 아니라, 경기를 심도 있게 분석한 정보를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뿐만 아니라, 실황 경기 데이터를 고화질 카메라 영상과 통합해, 팬들에게 최고의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매치 센터 앱은 매 경기마다 같은 대회 내 관련 있는 경기와 전적을 분석한 통계도 함께 제공한다. 
 
ICC 크리켓 월드컵 2015 매치 센터 앱은 ICC의 공식 토너먼트 앱 중 하나로, ICC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gvalley@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