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아직 추위가 다 가시지 않았지만 입춘이 지나고 봄이 시작되면 곧 여름이 다가온다는 기대감에 부풀게 된다. 이에 여성들은 여름이 되기 전 다이어트부터 시작해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 볼륨감을 가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

다이어트, 운동, 식이요법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몸매는 어느 정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처진가슴·짝가슴 등으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은 다르다. 가슴 볼륨이나 가슴 탄력은 선천적으로 타고나지 않은 이상 쉽게 확대하거나 탄력 있게 만드는 일이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쉽고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가슴 확대 효과와 가슴 탄력 증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으로 가슴크림을 선호하고 있다. 가슴크림은 매일 가슴에 마사지하듯 발라줌으로써 가슴 사이즈 증대 및 탄력, 미백 효과를 충분히 확인할 수 있는 가슴 마사지크림이다.

특히, 고급가슴크림인 비바크림은 6년간 끊임없는 연구로 탄생한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공법의 노하우를 통해 누적판매량 15만 개를 돌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비바크림은 보르피린 성분과 수분을 유지시키는 히알루론산을 첨가해 국내 가슴크림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 성분의 함량을 효율적으로 높임으로써 가슴마사지 크림 효과, 가슴 확대크림 효과, 가슴탄력크림 효과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바크림 판매처인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보르피린 성분은 함량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이 아니다. 적정량 이상의 보르피린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므로 다른 전성분과의 조합을 고려해야 한다. 가슴크림을 선택할 때는 이 부분을 염두에 두고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최근 비바크림은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을 이용한 비바크림 프라임으로 업그레이드, 가슴확대 효과 외에 가슴 미백 효과 등이 더해져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비바가슴크림은 비바밸런스업과 가슴마사지기 업플C/D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가슴크림 구매 시에는 저가 상품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이 밖에도 비바코리아에서는 좁쌀여드름, 등드름, 목여드름, 가슴여드름등 여드름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바미스트와, 뱃살다이어트, 허벅지다이어트등 카복시효과에 도움줄 수 있는 헬스젤 카복시크림 비바에센스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으니 보다 더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다.

정품 구입은 가슴크림전문쇼핑몰 비바코리아(www.vivakorea.net)를 이용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gvalley@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