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73.jpg
 
전국 타이마사지, 커플스파, 에스테틱, 테라피 업체의 할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하이타이’ 서비스에서 새롭게 웹 서비스를 오픈했다. 
 
‘하이타이’는 그동안 어플을 통해서만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나, 이용자 수가 10만 여명이 넘어가고 제휴업체가 400여개가 넘어가면서 이용자와 업주들의 웹 서비스 요청이 크게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하이타이’는 '하이타이’ 웹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 웹페이지(www.hitai.co.kr)는 하이타이 어플에 대한 소개 홈페이지에서 어플과 연동되는 서비스로 개편되었으며, ‘하이타이’ 웹 서비스는 어플에서 제공되는 업체 할인정보, 이용후기 등이 모두 제공되고, 어플에서는 없었던 ‘나도 마사지 고수’ 등 이용자간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별도로 신설하여 제공한다. 
 
스마트폰이 없는 이용자들과 기존 ‘하이타이’ 어플 이용자 중 보다 큰 화면으로 업체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어 만족감을 표시 하고 있다. 
 
또한 평소 마사지에 대한 궁금증, 타이마사지를 받을 때 유의사항 등도 쉽게 공유하게 되어, 웹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환영하는 분위기다. 
 
한편 ‘하이타이’는 수시 돌발이벤트 및 봄맞이 정기 이벤트 등을 통해 커플무료이용권, 무료이용권들을 제공할 예정이며, 제주도 등 일부 제휴점이 없는 지역의 이용자들이 해당 지역의 제휴점을 늘려달라는 요청이 많아 신규 제휴점 확보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어 곧 500 제휴점을 넘어 2015년내 1000여 제휴 업소 모집을 목표로 더욱 많은 지역 이용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gvalley@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