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지난 26일 열린 ‘제 5회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의 피부고민별 토탈 솔루션 브랜드 ‘이지듀’가 병원전용화장품 부문 대상으로 2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5년째를 맞는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에서 브랜드에 대한 사랑을 이끌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를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발굴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23개 분야 203개 부문, 1,02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상은 브랜드 인지도, 호감·친밀감, 구매경험,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등 총 7가지 요소를 조사해 가장 높은 지수를 나타낸 브랜드를 선정했다.

54개 기업 브랜드, 3개 지방자치단체 등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이지듀(Easydew)는 병원전용화장품 부문에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2년 연속 수상하며 이루며 코스메슈티컬 대표 화장품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30여년의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 바이오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화장품이다. 특허받은 ‘DW-EGF‘는 상피세포성장인자를 법적 최대허용치(10ppm)까지 함유해 세포증진 및 재생을 촉진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피부노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인공 색소, 광물성 오일, 파라벤방부제 등 3가지 유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순도, 고활성인 대웅제약의 DW-EGF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일반명인 네피더민(Nepidermin)으로 세계보건기구(WHO)에 등록됐다. 또한, 미국·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23개국에서 34개 특허등록을 마쳤을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국제화장품원료집'(ICID-Inter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에 등재됐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가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2015년에도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혁신성을 강화한 글로벌 경쟁력을 통해 시장을 리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지성 기자 koreawin86@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