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여자를 아는 브랜드’ 다크엔젤(http://www.dk-angel.com/)이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패션(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주)투에이치스타의 ‘다크엔젤’은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서양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가슴의 아시아인 체형에 적합한 속옷을 기획에서부터 판매 마케팅까지 직접 하고 있다. 다크엔젤은 ‘제시카고메즈’를 메인 모델로 지난 2009년 CJ오쇼핑에 론칭하면서 첫 판매를 시작하여 온라인에서 고객만을 위한 디자인과 지속적인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만족 향상과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착용하는 것만으로 A컵이 C컵처럼 변하는 놀라운 볼륨업 기능의 다크엔젤 ‘슈퍼볼륨업브라’는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디자인, 편안함과 놀라운 볼륨업의 기능까지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뽕브라의 불편함과 뜨는 현상 등을 금형개발과 오일패드를 사용한 저중심설계 등으로 개선해 편안함과 동시에 가슴수술이라도 한 것처럼 볼륨과 변화된 라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능성 언더웨어이다.

다크엔젤 관계자는 “서양인과 체형이 다른 아시아인에 맞춘 다크엔젤 슈퍼볼륨업브라를 미국과 베트남에 수출하였으며, 향후 중국 등 아시아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아시아의 빅토리아시크릿으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투에이치스타는 상품기획 회사로 전략적인 스타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여자의 감성과 필요한 것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기능성 의류, 화장품 등을 기획 개발 유통하는 회사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박수정 기자 crystal92@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