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명품 더치커피 전문 브랜드 마스터피스 더치커피(http://dutch-coffee.co.kr/)가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식품(더치커피) 부문 대상을 받았다.

마스터피스 더치커피는 명품 더치커피 전문 브랜드로, 맛, 위생, 신선함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당일 제조된 커피를 발송하는 원칙으로 소비자에게 갓 만들어진 커피를 제공하며, 7°C 냉장 추출 시스템을 갖춰 한 여름철에도 안전한 커피 생산이 가능하다. 또한, 미디움 로스팅을 통해 탄 맛이 없는 건강한 커피 생산을 고집하고 있다.

특히, 7가지 커피를 블렌딩한 '카페테라스'는 커피의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며 마스터피스 더치커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커피와 허브티, 과일티를 블렌딩해 추출한 '더 키스'는 향긋한 과일향 커피로 주목받고 있으며, '마스터피스 디카페인'은 유기농 방식으로 카페인을 제거해 임산부와 모유수유 중인 여성도 안전하게 마실 수 있다.

마스터피스 더치커피 제품은 세계 유명 작가들의 명화가 삽입된 고급스러운 와인 병에 포장돼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스터피스 더치커피 강웅 대표는 "고객 만족에 안주하지 않고 철저한 품질검사와 개선을 통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하고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문화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말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박수정 기자 crystal92@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