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뷰티 전문 브랜드 세븐디아즈(http://www.7dias.co.kr)가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뷰티(미용기기) 부문 대상을 받았다.

세븐디아즈는 건강함을 통해 풍요로운 가치를 누릴 수 있게 한다는 목적을 가진 에스테틱 브랜드다. 숫자7과 DAYS의 스페인어 dias의 합성어인 세븐디아즈는 ‘하루 7분 사용으로 7일 만에 7살은 어려 보이는 셀프 에스테틱’ 777프로그램을 진행해, ‘7일의 변화’를 추구한다.

특히, 고객 최우선 관리, 무첨가 안심 처방, 고품질 미용기기·기능성 화장품 생산, 증명된 기능성 원료만을 사용, 철저한 품질관리,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개선 효과 우선주의,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정직한 가격정책, 이렇게 7가지의 원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얼굴과 바디의 림프절을 효과적으로 자극함으로써 지방 감소 및 신진대사 활동을 촉진시켜주는 셀프 에스테틱 미용기기 ‘리프팅 롤러마사지기’는 홈쇼핑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으며, 7배 고농축의 7가지 천연성분으로 7일 만에 트러블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트러블 전용 라인 ‘발효곡물 트러블 케어’는 발효 곡물로 만든 순한 제품으로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강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트리니티비앤에이치의 천명재 대표는 “세븐디아즈의 미용기기와 화장품은 트리니티비앤에이치가 자체 개발한 제품이다”라며 “보다 고품질의 재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생각하며, 이에 힘입어 앞으로도 셀프 에스테틱을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준영 기자 nomad2j0@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