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IT 전문 교육기관 아이티뱅크(http://www.eduitbank.com)가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IT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

㈜아이티뱅크멀티캠퍼스는 21세기 유망직종으로 선정된 IT 전문가를 양성하는 곳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IT에 관련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 본점을 비롯해 전국에 7곳의 분원이 있어 본원과 동일하게 교육과정을 시행하고 있다. 현재는 본점, 종로점, 연지점, 동대문점, 강남점, 구로점, 세종점, 부산점 등의 지점을 운영하고, IT분야의 선진 커리큘럼 구축과 실무중심의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2년에는 서울 고용노동청에서 선정한 IT정보통신분야 취업률 1위 표창을 수여 받기도 했다. 현재는 정보보안전문가, 화이트해커 양성과정, 모의해킹 컨설턴트, 보안솔루션 CERT전문가, 자바(웹) 개발자, 클라우드 컴퓨팅, 네트워크엔지니어, 스마트폰 APP 개발자, 데이터베이스 전문가, 빅데이터전문가, 프로그래밍 전문가 양성 등 세계적인 미래 동향에 맞는 IT 고급 인력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개인별 목적에 맞는 1:1 전문 교육 컨설팅을 진행해 무엇보다 정부에서 추구하는 미래지향적인 커리큘럼부터 자발적으로 IT분야에서 중요하다고 여겨지는 교육까지 폭넓게 추구하는 교육기관이다.

또 국내 유일의 IT 특성화 기관인 원격 평생교육원에서는 정보보호학, 컴퓨터공학, 정보통신학에 관련된 학점 은행제 교육을 진행하고 있고, 모든 강의가 우수한 교수진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학생들은 물론 IT분야로 진로를 정한 희망자들이 학위 취득을 통해 지금보다 훨씬 더 좋은 조건으로 취업 업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려운 환경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해 장학제도도 마련하고 이들에게 선행을 하는 등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박지성 기자 koreawin86@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