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시력교정술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는 강남 아이플러스안과(www.seouleyeplus.com)가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의료(라식·라섹) 부문 대상을 받았다.

강남 아이플러스안과는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로 선정된바 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2년 연속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강남 아이플러스안과는 우수한 시력교정 기술과 체계적인 의료 시스템을 구축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의 안구상태에 맞는 수술 진행과 조절력이나 굴절 기계와의 오차를 파악하기 위해 수술 전 총 54가지의 정밀 검사를 시행하며, 시력유지를 위한 사후관리 제공 등 고객을 관리한다.

또한 전문정보가 부족한 환자의 어려움을 인식해 1:1맞춤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주치의 직접전담 시스템을 통해 담당 의사가 환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맞춤 수술을 시행하고, 철저한 프로세스로 고객의 눈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진료를 하고 있다.

최신 장비인 아마리스레드 1050RS를 도입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시력교정술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했다. 아마리스레드 1050RS는 조사속도가 가장 빠르고 안정성이 높은 장비로, 안구 움직임을 정확히 예측해 수술 정확도를 높이는 '7차원 안구추적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이는 안구 추적 결과를 즉각적으로 조사하는 유일한 엑시머 레이저 장비로, 시력교정술의 안전과 편의를 높였다.

강남 아이플러스 안과는 독자 개발한 알파웨이브플러스(R-PAWAVE+) 수술법으로 기존 시력교정수술의 단점을 개선해 시간 단축과 정확성 등의 효과를 높였다. 알파웨이브 수술법은 아마리스레드1050RS 장비 사용과 함께 보다 안전하고, 빠른 수술회복의 결과를 얻는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용재 대표원장은 "더 발전하는 의료연구와 고객을 우선시 하는 마음을 잃지 않고 선진화된 진료시스템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용석 원장은 “2년 연속 강남 아이플러스안과에 대해 믿음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 이번 상은 그 어떠한 것보다도 의미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남 아이플러스안과은 서울대 출신 원장으로 전문의 구성으로, 이용재 대표 원장은 서울대 병원 전문의, 서울 아산병원 안과 교수, 하버드대 의과대학 교환교수, 마르퀴즈 후즈 후 등재, 안과협회 논문심사위원 등의 경력을 자랑한다. 최용석 원장은 서울대 의과대학졸업, 서울대병원 전문의, 충북대학교 의과대학 안과 교수, 전 강남 오세오 안과 원장을 지낸 바 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전정호 기자 sofish0@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