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전문 아웃도어브랜드 코몽트(http://www.komont.com)가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패션(아웃도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전문 아웃도어브랜드 코몽트는 ‘한국의 산을 품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10여 년간 아웃도어 의류에만 전념해 온 글로벌 유통의 야심찬 신규 브랜드이다. 이는 ‘한국(Korea)의 산(mont-프랑스어)’ 이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으며, 2014 F/W시즌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아웃도어 전문유통회사인 피케이앤컴퍼니를 통하여 폭발적으로 브랜드 확산을 이루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 강국인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등지에서 열리는 각종 전시회에 참관하여 세계적인 최신 트렌드를 한국인의 체형과 취향에 알맞게 접목시켜 제품의 가치를 높임과 동시에 해외공장 생산으로 생산비 절감을 가능하게 하여 가격 대비 최고의 고품질 제품개발을 이루어내었다.

이처럼, 실속 있고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코몽트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박지성 기자 koreawin86@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