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국내 토종 골프웨어 브랜드 SGF67 슈페리어(http://superiori.com/)가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패션(골프웨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SGF67 슈페리어는 1970년대에 골프웨어 불모지인 국내에서 골프웨어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정착시킨 ㈜슈페리어의 국내 토종 브랜드다. ㈜슈페리어가 가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다수의 보유 브랜드, 뛰어난 인적자원, 오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기능성을 자랑하는 골프웨어를 계속 발전시켜 품질과 제품력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이름을 알렸다.

최고의 기능성을 발휘하기 위해 최경주 프로가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최경주 프로가 필드에서 착용하면서 얻은 모든 경험을 반영시켜 골프 기능성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한다. 또 SGF67 슈페리어 라인과 차별화된 젊음과 기능성을 강조한 SGF67라인은 골퍼들이 필드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Professional Golf Gear로서 슈페리어의 Technology Fabric 기술력으로 선보여진 슈페텍스 고기능성 골프웨어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양질의 골프웨어를 만들어내는 것을 넘어 신인시절 무명이었던 최경주를 국제적인 PGA 스타로 키워냄으로서 골프웨어 시장의 파워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도 최경주를 비롯해 문경준, 최혜정, 양희영 등 정상급 프로 골퍼들과의 스폰서 계약 및 의류지원을 진행하고 있어 수익성 1위, 성장성 1위, 브랜드 파워 1위, 선호도 1위의 신뢰가 강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슈페리어는 자체 브랜드 개발/생산은 물론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 일본 등 패션 선진국으로부터 디자인 및 상품을 소싱, 라이센스하며 최고의 디자인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는 패션 유통기업이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준영 기자 nomad2j0@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