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단기 테솔은 2002년부터 캐나다 밴쿠버에서 Global College를 운영하는 영어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다양한 국제 학습자들을 위해 테솔(TESOL)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학 프로그램을 제공 하고 있다.

이미 캐나다 현지에서 인정받은 단기 테솔은 2012년 처음으로 국내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캐나다 정부의 교육품질 평가기준에 따라 공식 테솔 기관에만 발급해주는 DLI 넘버까지 부여 받으면서 온라인 단기 테솔의 시발점을 만들었다.

단기 테솔의 온라인 테솔 과정은 10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나다 원어 민 선생님의 테솔(TESOL) 강의를 동영상강의로 수강하면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강의 구성은 structures, basic Reading, 주간수업 계획하기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학습자의 평가는 퀴즈, 시험, 과제 등을 통해 평가를 하고 있다.

또한, 단기 테솔만의 특징은 국내 담임 제 시스템으로 학습자를 입학과 동시에 취득할 때까지 함께 도와 주는 멘토링 시스템으로 여느 타 기관과의 경쟁력에서 절대 뒤지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6주간의 수업이 끝나고 시험에 패스를 하게 되면 캐나다현지에서 발급하는 LOA(Letter of Acceptance), Diploma, 160시간 수강 인증서, 성적표 등을 받게 된다.

국내에서는 여러 교육기관과 기업체에서 방과후영어교사, 영어회화 전문강사 채용 시에 테솔 (TESOL) 자격증을 우대함으로써 해당 분야의 재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나 대학생 및 취업 준비 생들에겐 꼭 필요한 자격증이 되었다.

단기 테솔은 현재 2015년도 5기생을 접수 중에 있으며, 친구와 동시 등록 시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 레벨테스트로 본인의 실력을 체크할 수 있다 하니 테솔이란 자격증에 대한 이해와 본인의 레벨도 체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귀띔해준다.

단기 테솔은 현재 1:1 상담이 가능한 고객상담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angicanada.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