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실속파를 위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코몽트(KOMONT)가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및 홈페이지(www.komont.com)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등산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소가죽 스판벨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장수에 따라 중복지급 되는 이벤트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코몽트는 아웃도어 의류가 갖추어야 할 각종 기능을 최대화 할 수 있는 고급원단을 사용한 방수성, 통기성, 스트레치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브랜드로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돼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아웃도어다.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등에서 열린 각종 전시회에 참관해 세계적인 최신 트렌드를 한국인의 체형과 취향에 맞게 접목시켜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또 해외공장 생산으로 생산비를 절감하고, 품질을 강화해 고품질 제품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코몽트(KOMONT)를 전문으로 유통하는 피케이앤컴퍼니 김성민 대표는 "히말라야를 가는 게 아니라면 저희 코몽트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가격만 비싼 해외브랜드제품보다 실속적인 토종브랜드 코몽트로 다가오는 봄을 현명하게 대비할 수 있다"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몽트는 합리적인 품질과 가격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프리미엄 아웃도어 코몽트는 홈페이지 외에 종합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과 전문 아웃도어 의류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