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는 지난 7일 군포e비즈니스고등학교와 학교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취업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취업성공패키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2015년도부터 고용노동부 지침이 변경됨에 따라 취업성공패키지 민간위탁기관은 홍보 및 모집과 관련하여 특성화고, 대학교, 지자체 등과 업무 협약을 맺을 수 있게 됐다. 이에 취업포털 커리어는 군포e비즈니스고등학교와 취업성공패키지 업무 협약을 맺고 졸업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보다 나은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더불어 취업포털 커리어와 군포e비즈니스고등학교는 경기청년뉴딜 특성화고 맞춤형사업도 함께 진행한다. 경기청년뉴딜은 학교별로 취업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 컨설턴트가 해당 학교에 근무하면서 개인별 밀착 상담을 통해 적성과 특성을 분석하고 취업활동을 지원하는 종합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경기청년뉴딜 특성화고 맞춤형사업은 올해 경기도내 총 10개 고등학교에서 진행되며 커리어는 현재까지 군포e비즈니스고등학교를 포함해 경기자동차과학고, 부천공고, 수원공고, 수원정보과학고와 협약을 맺었다.

커리어 강석린 대표는 "이번 군포e비즈니스고등학교와의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특성화고 학생들의 취업 능력 향상을 위한 취업 관련 콘텐츠의 지속적인 제공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