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mi12.jpg

 

대한민국 화학엔지니어링과 공정산업을 대표하는 국내 유일의 프로세싱 기술전시회 ‘2015 국제화학장치산업전시회(KOREA CHEM)’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경기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는 화학장치기계 및 시스템, 제어기기 시스템, 고점도·고농도 이송 및 분체이송기술, 기타 플랜트 기자재 분야에서 120개사가 출품한다.

화공기술의 새로운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화학공정에서 요구되는 적합한 솔루션에 대해 전문가들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전시회는 네취코리아, 뷸러, 에스피엑스 플로우테크놀로지, 파우들러 프로세스 등 세계적인 선진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기업이 새롭게 참가한다.

전시기간 중 제약·화장품·식품산업을 비롯하여 석유화학, 정밀화학, 페인트산업 등 다양한 산업종사자를 위한 화공 기술세미나와 정부주관 산업정책설명회도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제약·화장품기술전, 국제의약품전, 국제연구실험·첨단분석장비전, 국제물류산업전 모두 4개의 식의약분야 생산기술관련 전시회와의 통합개최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전시회 관련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kyungyon‘ 검색하여 다운받을 수 있고, 전시회 홈페이지에서도 정보가 제공된다.

본 전시회는 해당업계 종사자들만 참관할 수 있으며, 전시회 홈페이지 (www.koreachem.org)를 통해 무료 참관신청 및 출품기업정보, 부대행사 일정, 모바일 앱 다운, 교통, 숙박정보 등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