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점 8층(아동/유아)에 위치…오픈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1.jpg
 

놀이매트 및 유아소파 전문 아기매트 연구소 ㈜디자인스킨(대표 송성진)이 오는 4월 2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오픈과 동시에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유아소파 부문에 선정된 디자인스킨은 롯데백화점 입점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롯데 백화점 잠실점 8층 디자인스킨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케이크소파 ▲신제품 미니 테트리스 소파를 오픈기념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추천세트 구매 시 할인혜택이 더해진다.

케이크소파는 뒤집으면 책상, 세우면 까꿍놀이 등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소파로 블록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미니 테트리스 소파는 펼치면 매트, 뒤집으면 블록으로 활용이 되는 높낮이 조절가능 2인용 블록소파가 된다.

디자인스킨 제품은 롯데 잠실점 디자인스킨 매장을 방문해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신제품을 SNS에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신제품 미니 테트리스 소파 체험단을 4월 2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카페 디킨홀릭에서 모집 중이다.

㈜디자인스킨의 송성진 대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과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로 성장기 영·유아에게 꼭 필요한 매트와 소파 중 그동안 사랑받았던 인기제품을 선정해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라며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자인스킨 공식 쇼핑몰(www.edesignskin.com)에서도 어린이날 특별구성 제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디자인스킨은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일산 킨텍스 코리아 베이비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며,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열리는 대구 엑스코 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전에도 참가해 다양한 지역의 박람회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 카페 디킨홀릭과 디자인스킨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