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수입 유아동 및 패밀리신발 공식 유통 업체 ㈜베베케어는 미국신발 브랜드 보그스(BOGS)가 2015 여름을 겨냥해 '유아동 키즈 레인부츠' 와 유아동 샌들 ‘라프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그스는 100%방수와 물세탁이 가능한 '손잡이 방한부츠'로 3년 연속 겨울시즌 완판 신화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여름에 판매한 레인부츠도 한달 만에 전 모델의 전 사이즈가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도 출시된 보그스 레인부츠는 100% 방수와 물세탁이 가능하고 미끄럼 방지가 돼있어 안전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무엇보다 보그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잡이 디자인은 걸음마를 시작하면서 모든 것을 스스로 하려는 아이들이 손쉽게 신을 수 있어 엄마와 아이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켰다.

보그스(BOGS)의 유아여름샌들 '라프터'는 유아동 여름 신발이 필요하다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출시된 제품이다. 물세탁이 가능한 네오플랜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발등 부분에 탈부착 기능을 넣어 기존 유아 샌들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걸음마 샌들이다.

여름 장마시즌을 대비하기 위해 이미 많은 육아맘들이 유아동 장화와 샌들 같은 여름신발인 보그스 레인부츠와 샌들(라프터) 찾고 있으며, 4월 초에 시작한 예약 판매 중 일부는 벌써 판매가 종료됐다.

㈜베베케어 관계자는 "아기신발부터 키즈, 여성, 남성 신발까지 라인을 넓혀 국내 신발 시장에 자사 브랜드를 확대 할 예정"이라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지속적인 시즌별 운동화, 구두, 샌들, 장화, 방한 부츠 등의 개발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사업까지 확장해 올해 매출 규모를 100억원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베케어는 걸음마신발의 대명사 유미슈즈와 아동패션신발 팁토이조이를 비롯해 올해 런칭한 패밀리슈즈 씨루로 여성 및 남성 신발 시장까지 선도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베베케어몰(www.bebecaremall.com)과 직영매장 스텝케어 일산점, 광교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