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스트로베리넷은 오는 4월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달팡, 드끌레오, 크리니크 브랜드의 전 제품을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10% 추가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행사기간 동안 총 구매금액 3만5천원 이상 무료배송, 로얄티할인, 수량할인 동시적용, 관세발생시 100% 환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트로베리넷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100%정품이고 한국사이버결제(KCP)의 지원을 받아 국내 신용카드 중 원하는 카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사용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스트로베리넷은 브랜드별 남성 및 여성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 선물세트 등을 취급하는 화장품 쇼핑몰로, 로얄티 프로그램, 할인혜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트로베리넷은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이메일 주소만을 이용해 주문할 수 있으며, 누적된 주문 횟수, 제품 개수에 따라 할인율이 적용되는 '로얄티 프로그램'과 '수량할인'이 있다. 더불어 매일 24시간 안에 선별된 8개의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70%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데일리 스페셜'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 200여 국에 배송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구매자가 통관비를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스트로베리넷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