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1.jpg

 

메이저리그나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같은 해외축구경기를 볼 때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야식이다. 밤샘 공부할 일이 있거나 야근으로 늦게까지 작업을 해야 할 때 출출함이 느껴지면 집중도가 떨어지는 동시에 효율적이지도 않아 입맛을 돋우는 야식은 늦은 밤 에너지를 채워주는 비타민 같은 존재다.

최근에는 족발, 보쌈 같은 배달음식이나 야식 배달을 찾을 경우 모바일 배달전문 어플을 활용해 주문을 한다. 하지만 근거리에 위치하거나 별점이 높은 야식집을 선택해도 신속 배달이나 퀄리티 있는 야식을 경험하기는 쉽지 않다. 특히 제대로 된 매장을 갖추지 않고 상호를 바꿔가며 반복적으로 등록하는 업체들이 많아 더욱 그렇다.

족발보쌈 배달 전문점 '와우야식'은 이러한 야식업체들의 인습을 답습하지 않고 제대로 된 매장과 음식조리 시스템 및 체계적인 배달 시스템을 갖춘 신뢰할 만한 업체다. 서울 서북부 지점을 운영 중인 와우야식의 족발은 10년 이상 경력의 주방장과 조리장이 국내산 최고급 생족 앞다리만 사용하고 신선한 과일·각종 채소·황기·계피 등 30여 가지 엄선된 재료를 넣고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로 조리해 잡내 없이 느끼하지 않고 쫄깃쫄깃하다. 고객에게 따뜻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10명이 넘는 배달원들을 통해 주문 후 30분 이내의 신속배달 서비스를 선보인 곳으로도 유명하다.

와우야식의 대표메뉴는 야식의 꽃 족발과 보쌈이다. 족발, 보쌈, 매운불족발, 매운불족발/족발 반반세트가 모두 (중)자에 30,000원에 제공된다. 족발과 보쌈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보족세트는 (중)자에 45,000원이다. 족발이나 보쌈 주문 시 쟁반막국수, 해물김치전, 된장국, 야채쌈세트 등이 서비스로 제공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안동찜닭, 닭도리탕, 감자탕, 아구찜 등의 다양한 야식 메뉴들은 전문점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정도로 수준이 높다.

신촌, 홍대 등 대학가는 물론 공덕동, 신공덕동, 대현동, 대신동, 서교동, 아현동, 중림동, 충정로, 만리동, 청파동 등 주거지역이 밀집된 곳까지 신속배달이 가능한 와우야식 서북부 지점은 마포구와 서대문구, 용산구, 중구를 아우르는 넓은 배달 지역을 자랑한다.

와우야식은 오후 4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카드나 계좌이체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