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가정의 달 5월은 어버이날을 비롯해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많은 기념일이 있는 달이다.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하지만 어떤 선물이 가장 좋은지 결정하기 어렵다면 '꽃'선물은 어떨까? 꽃은 가장 간단하면서도 마음을 담을 수 있고, 봄 날씨에도 어울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선물이다.

이렇게 각종 기념일로 꽃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꽃배달 서비스 대표 브랜드 젠틀맨플라워가 5월 가정의 달에 진행하는 다양한 사은 이벤트 행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5월 한 달 동안 7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명품 손수건을 구매자가 원하는 배송지로 택배를 발송해 꽃 선물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회원 가입 시 주어지는 회원가입 적립금, 구매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만 아니라 축하화환, 근조화환, 동양란, 서양란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전국 2,000여 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젠틀맨플라워는 주문 후 3시간 이내 배달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고객의 주문 접수부터 도착까지 담당 매니저와 1:1 맞춤 서비스를 진행해 주문 시 생길 수 있는 혼란과 문제를 최소화시키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젠틀맨플라워는 전화 주문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한 모바일 결제 ARS카드 결제 등 다양한 결제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젠틀맨플라워 노현수 실장은 "실제로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대다수가 상품 및 배송 서비스에 만족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감동을 줄 수 있는 상품 기획을 하겠다"고 전했다.

가족의 달인 5월, 젠틀맨플라워의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꽃배달 서비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entlemanflower.com)를 방문해 문의 및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