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블로그, 카페, 모바일, 통합 온라인 광고 및 언론홍보를 진행하는 컨설팅 회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소규모 점포부터 대기업 까지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모든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바이럴마케팅 전문 업체, ㈜애포마케팅이다.

일반 온라인 바이럴마케팅과는 달리 기업이미지를 제고 및 컨설팅을 통해 매출증대, 고객 확보 등 최대의 기업광고효과 창출을 위해 1년 단위로 기업 컨설팅이 진행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애포마케팅의 나대표는 "계약 체결보다는 계약 이후 관리 부분에 더욱 초점을 맞춰 진행하는 경영방침을 통해 기업 광고주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런 노력으로 애포마케팅은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인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면서 나대표는 "애포마케팅의 저력을 보여주는 지표"라며 "직원들의 노력으로 일궈낸 성과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번 수상과 관련해 ㈜애포마케팅 마케팅사업부 김윤관 총괄팀장은 자신의 클라이언트인 포드자동차 판매왕 임승관 팀장 사례를 소개했다.

김윤관 팀장은 "광고주와 마케터간의 신뢰도 문제는 온라인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다. 임승관 팀장의 경우 초반 컨설팅부터 애포마케팅의 제안을 믿고 따라왔기 때문에 불필요한 광고는 최대한 줄이고 비용대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광고 상품을 진행해 맞춤형 온라인 광고를 진행했다"며 "먼저 소비자들이 포드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게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했고, 포드자동차하면 임승관 팀장이 연관될 수 있는 작업을 진행해 서로 윈윈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임승관 팀장은 포드자동차 판매왕을 지난 3년간 달성하고 있고, 김윤관 팀장 역시 애포마케팅에서 광고주 만족도가 가장 높은 마케터로 활약 중이다.

한편, '2015년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애포마케팅은 자사 홈페이지(www.afomkt.co.kr)를 통해 4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