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jpg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달팽이 크림의 1등 브랜드 엘렌실라가 유럽친환경 인증 100% 텐셀, 셀룰로오즈 시트를 사용한 엘렌실라-인트라셀 마스크팩(달팽이 링거 마스크팩)등 4종을 출시한다.

엘렌실라-인트라셀(Elensilia-IntraCELL) 마스크는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수분 손실을 방지해주며, 피부 수분의 순환을 돕는 3D 하이드레이션 시스템을 제품화함으로써 개발 단계부터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엘렌실라-인트라셀 마스크는 프랑스 달팽이 점액성분과 프랑스 특허 아쿠악실이 함유돼 있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이러한 성분과 효능을 중시하는 엘렌실라 철학이 녹아 있다. 또한 친환경 순수 자연 물질로 잘 알려진 유칼립투스 추출 '텐셀'을 시트화 함으로써 공기투과성을 더욱 높인 고밀착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사용감을 혁신했다.

엘렌실라의 홍보팀 김로사는 "엘렌실라 인트라셀 마스크는 달팽이 점액성분을 베이스로 성분과 효능을 강화해 현대인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추어 집에서도 간단하게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제품이다"며 "탄력이 필요한 피부에게는 태반 마스크를,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에게는 프로폴리스 마스크를, 미백이 필요한 칙칙한 피부 톤은 갈락토미세스 발효 마스크를, 수분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게는 히알루론산 마스크를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전 제품 저 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모든 피부타입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엘렌실라는 달팽이 점액성분을 함유한 고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달팽이크림으로만 20만명 이상의 재구매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한국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2014소비자의 선택'을 수상했다. 또한 방송인 박지윤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만, 중국, 미국 등 세계무대에도 진출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엘렌실라 인트라셀 마스크의 론칭 방송은 오는 25일 오후 3시 15분 NS홈쇼핑에서 시작되며, 론칭 기념 특집으로 무려 100장의 마스크 팩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