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기업이나 단체에서 회식장소로 가장 적합한 곳을 꼽으라 한다면 고기집이 단연 1순위다. 최근에는 전국적으로 날씨가 맑고 완연해지면서 가족·지인단위로 지역 내 맛집을 찾는 고기예찬론자들까지 증가하고 있다.

그만큼 사람들이 각종 포털사이트에 맛집정보를 찾으며 다양한 음식을 접하고 있는 가운데 고기만이 줄 수 있는 포만감과 식감이 입맛을 한층 돋우고 있어 고기 맛집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구리시 맛집으로 알려진 ‘하이미트 구리점’은 제주산 돼지고기와 최상급 소고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무한리필구이 전문점이다. 이미 맛을 본 손님들이 인터넷 개인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남길 정도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리적 특징으로 교통편도 편리해 남양주 맛집으로까지 추천되고 있다.

하이미트 구리점에서 취급하는 고기는 제주도 서귀포시 축협에서 공급받은 신선한 생고기로 육질이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하다. 또한 제주산 오겹살, 삼겹살, 목살, 갈비, 갈매기살, 항정살, 프리미엄 급 토시살, 등심, 우삼겹, LA갈비, 갈비살 등을 단돈 16,900원에 전부 맛볼 수 있어 많은 인파가 모여든다.

제주토종순대와 매운 갈비찜, 각종 채소는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어야 일품이며 식사 후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까지 즐길 수 있다.

하이미트 구리점 최숙자 대표는 “하이미트는 질 좋은 고기들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실속형 맛집으로 가족과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고기 식사하기 안성맞춤의 자리로 여겨지고 있다”며 “많은 사람들이 구리맛집 추천지로 지명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미트 구리점은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 구리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4-13번지) 주중․주말 오전11시30분부터 밤12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인근 주차시설도 넓어 먼 곳에서 맛을 보러 방문하기에도 편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