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식품 브랜드 더순수건강즙(http://thesunsoo.co.kr)이 5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상을 받았다.
 

더순수는 순수사과즙, 순수배도라지즙, 순수헛개열매즙, 순수포도즙, 순수아로니아즙, 순수아사이베리즙, 순수리얼석류즙, 순수리얼블루베리즙, 순수흰민들레즙, 순수맑은주스. 순수야채발란스 등의 과즙음료를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기 시작한 브랜드다. 최근 출시한 더순수우엉차, 더순수우엉차, 더순수작두콩차, 더순수돼지감자, 더순수도라지차, 등도 연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더순수건강즙은 소셜커머스 업체에서 400만건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상품평이 3만 건 이상 달리면서 성공적인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100%과즙만을 제품으로 정직한 가공과정과 자연원물 외에 과당이나 합성첨가물을 배제해 소비자가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더순수 윤현명 대표는 자신의 아들을 통해 모든 제품을 검증해 안전성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더순수 윤현명 대표는 “좋은 품질의 원료를 사용하고 정직한 가공과정을 지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은 식품제조의 기본 중의 기본이라고 항상 직원들에게 일러 준다”며 “기본을 지켜 만든 제품을 알아봐 줘 감사함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 기본을 지키며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3,85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