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전문 쇼핑몰 보배김치(www.dt.co.kr)가 5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식품(김치) 부문 대상을 받았다.
 

보배김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건강, 맛, 신선도를 생각하고 100% 국내산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하며 무 향신료, 무색소, 무방부제, 무화학조미료를 자랑하는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맛으로 유명한 전라도김치 고유의 특징을 살린 보배김치는 식품의 위생성과 안전성 등 식품의 원료로 가공되고 유통되는 과정에서 인정받아 전통식품 품질 HACCP 인증을 받았다.
 

온라인 김치 쇼핑몰 중 맛과 신선도에 신뢰받고 있는 김치 사이트로 입소문난 보배김치는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입맛에 맞는 고품질의 포기김치, 배추김치, 보쌈김치, 묵은지, 파김치, 총각김치, 깍두기, 깻잎 김치 등을 판매중이며 소비자 취향에 맞게 백김치, 부추김치, 오이소박이, 석박지, 돌산 갓김치 등 다양한 김치 종류를 선보이고 있다.
 

보배김치 관계자는 "생산되는 모든 제품에 김치유산균을 첨가해 김치의 신선함과 김치 숙성과정에서의 아삭함을 더했다"며 "김치의 맛은 원재료가 좋아야 한다. 보배김치는 모든 원재료를 직접 수매하며, 고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한다. 앞으로도 내 가족이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김치만을 생산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3,85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