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케어 시스템 샹프리(www.shangpree.co.kr)가 5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색조화장품)부문 대상을 받았다.
 

샹프리는 20여년의 스파 운영 노하우가 담긴 화장품으로 ‘고객, 사원, 기업이 함께’라는 경영철학을 가진 ㈜유알지의 브랜드다.
 

2010년 론칭된 샹프리는 에스테티션 포뮬라를 이용한 샹프리만의 독자적인 스파 케어 시스템(Spa Care System)으로 완성된 제품을 선보인다. 에스테티션의 지혜와 K-beauty의 기술력을 담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2010년 무역의 날에는 3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샹프리는 ㈜유알지가 추구하는 가치 중 하나인 ‘사회책임’을 담아 환경재단과 파트너를 맺고 지구환경개선 사업, 기후 난민 지원에 동참해 지난해 ‘그린플리닛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다.
 

샹프리 관계자는 “샹프리는 대한민국 미용계를 선도하는 3인의 감독관과 56인의 전문 에스테티션이 있으며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제품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향한 진심으로 노력하고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3,85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