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유통판매기업 홍가인(www.honggain.com)이 5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홍삼농축액) 부문 대상을 받았다.
 

홍가인은 식품분야의 신성으로 젊고 감성있는 마인드로 성장하고 있는 젊은 기업이다. 기존 업체와는 차별화를 둔 전략으로 회사를 운영, 고객이 한층 쉽게 이해하고 다가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홍가인 홍삼농축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100%(고형분 60% 이상)로 제조, 진세논사이드 Rg1 및 Rg3 합이 5mg/g으로 돼 있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향산화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프리미엄 홍삼액, 킹스베리 아로니아, 프리미엄 오디즙, 순수홍삼액, 홍삼절편, 뿌리삼(캔, 지함)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홍가인 관계자는 “홍가인 거만한 자세를 지양하고, 물질에 대한 욕심 아닌, 항상 친한 친구 같은 마음으로 멋지게 새롭게 창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가인은 현재 미국 최대 케이블 방송국 컴케스트의 계열사인 tvk방송국과 협약을 맺고 국내 우수 중소기업 상품들의 미국현지 시장진출과 다양한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3,85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