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라이프쇼 2015(Art n Life Show 2015)가 오는 6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서초구 aT센터 제1전시관에서 열린다.

아트앤라이프쇼는 국내최초 순수예술에서 산업 비즈니스까지 함께 아우르는 예술문화산업 대규모 마켓으로 올해 ‘크리에이티브로 통(通)하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전시 품목은 가구, 조명, 패브릭, 플라워, 패션, 주얼리 등 창의성 있는 디자이너 및 브랜드의 제품이며 약 100여명의 작가의 1천여점 이상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전시는 ▲작가의 작품이 전시되는 부스 개인전 ‘아티스트존’ ▲가구, 조명, 패브릭 등 ‘스페이스 스타일링 존’ ▲텍스타일, 패션, 주얼리 등 ‘패션 스타일링 존’ ▲테이블 웨어, 푸드 스타일링 등 스타일리쉬 다이닝 ‘푸드 스타일링 존’ ▲기업과 작가의 협업을 통한 작품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존’ 등으로 구성된다.

가수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이자 작가인 ‘나얼’의 작품도 전시되며 김우진, 최보희, 김재원, 정유정 작가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트 비즈니스 마켓쇼’로 열리는 만큼 각 기업 MD, 홍보마케팅, 비즈니스 담당자 등을 초청해 관련 그룹간 작가 및 디자이너를 매칭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6월 5일 오후 7시에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후원사의 VIP 고객을 위한 기업 브랜드 데이와 아이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트앤라이프쇼 2015 홈페이지(www.artnlifesho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