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가 삼겹살이다.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삼겹살 가격이 치솟고 있는 이때에 제주도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는 하이미트 구리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 구리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 2층에 위치한 하이미트 구리점에서는 제주도 서귀포시 축협에서 공급받은 신선한 제주도 삼겹살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청정지역인 제주도 삼겹살은 국내산 삼겹살 중에서도 육질이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하며 고소하면서도 제주도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하이미트 구리점에서는 제주도 삼겹살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좋아하는 목살과 돼지 갈비살, 갈비찜 그리고 특수부위인 항정살과 갈매기살, 양념 목살 등 다양한 돼지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돼지고기를 비롯해 최상급의 부드러운 소고기도 무한대로 먹을 수 있어 더욱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주토종순대와 수제 소세지, 떡갈비, 각종 쌈류와 야채 등도 제공되고 있다.

하이미트 구리점은 질 좋은 고기들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실속형 맛집으로 이미 구리 맛집뿐만 아니라 남양주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며 가족과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고기 식사하기 안성맞춤인 곳이다.

값비싼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고기 무한리필 뷔페의 가격은 1인당 16,900원이다.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 구리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4-13) 주중․주말 오전11시30분부터 밤12시(라스트오더 11시반)까지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